[Eng, 4K] 나홀로 겨울 등산 | 보령 오서산 억새밭 | Winter Solo hiking | Outdoor

2020. 12. 02.
20 300 조회수

[Eng, 4K] 나홀로 겨울 등산 | 보령 오서산 억새밭 | Winter Solo hiking | Outdoor
#등산 #보령스페셜크리에이터 #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
인스타그램 : instagram.com/thumb_k_cam...
채널 가입하기 :koworld.infojoin
채널 후원하기 : www.gotchu.io/in/thumbk
- 위 영상은 보령스페셜크리에이터 활동의 일환으로 코딕으로부터 활동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-
안녕하세요 검지님들! 엄지입니다^^
오늘은 보령 오서산으로 등산 다녀왔어요~!
정상에서 바라보는 멋진 서해바다와
억새밭!!! 너무너무 멋있었어요!
드론도 날려보았습니다 ^^
재미있게 시청해주시고,
다음 영상도 기대해주세요 :)
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됩니다 ^^
- 이 영상의 저작권은 엄지 Thumb K에 있습니다.
영상 다운로드 및 2차 편집, 무단 업로드를 금지합니다.
영상을 공유하실 땐 유튜브 링크를 사용해주세요.
Hello, indexers! I'm Thumb K
I went hiking to Mt. Oseo in Boryeong today!
The wonderful West Sea from the summit.
The field of silver grass!!! It was so wonderful!
I've flown a drone. ^^
Please enjoy the show.
Please look forward to the next video :)
Subscriptions and likes are a big help to me. ^^
Enjoy~!
Subscriptions and likes help me a lot !
Please look forward to the next video :)
- This video is copyrighted by Thumb K.
Prevent video downloads, secondary edits, and unauthorized uploads.
Please use the KOworld link when you share the video.
Camera : GoproHeroBlack 9, Galaxy Z Flip 5G
Drone : DJI Mavic air 2
Edit Program : Adobe Premiere Pro CC
Music : www.epidemicsound.com/

댓글
  • 010 9031 2400~^^

    조남일조남일개월 전
  • 저 350십이요!

    조남일조남일개월 전
  • 지팡이랑 가방 정보좀 부탁드려요!! 넘나 예쁘고 편해보여서 등린이는 아묻따로 사려구요!! 저 이번주에 쉬는데 혼자 어느 산 가볼까 고민중이에요ㅋㅋㅋㅋ 이번주 혼자 산가시면 같이 가실래요오>_

    김하정김하정개월 전
  • 저는 날씨 안좋을때갓는데ㅜㅜ 거기 명성칼국수 맛잇어요수육 꼭드셔보세요 꼭 ㅋㅋ

    철이철이개월 전
  • 드론재원이 궁금하네요

    쩡Ottogi쩡Ottogi2 개월 전
    • @쩡Ottogi 아이고 제가 잘못봤네요ㅠㅠ 인정대님 죄송해요!;;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  • @엄지 Thumb K ㅡㅡ^ 저 안씨 아닌데요ㅋ 양주백석 방성리 훈련소있었는데 반갑네요

      쩡Ottogi쩡Ottogi2 개월 전
    • 아이고 감사합니다 안정대님~^^ 저는 양주에서 거주중입니다 ㅎㅎ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  • @엄지 Thumb K 유일하게 도토리 엄지님 구독자거든요 좋은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충청권 자주오시는듯... 지역이 근처신가요?ㅎ

      쩡Ottogi쩡Ottogi2 개월 전
    • DJI 메빅 에어2입이다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아이고 이뿌셔라아 고향 근방 오셨네유~~~

    팔도나그네팔도나그네2 개월 전
  • Thank you for showing us your beautiful country. I always enjoy your hiking vlogs. Really appreciate the English sub as I don't understand Korean. Stay healthy and safe 🙏🙏🙏👍

    Iskandar DarmaliIskandar Darmali2 개월 전
  • 잘 보고 갑니다. 첫장면에 금붕어 있는 옹달샘이 예쁘네요.

    제임스본드제임스본드2 개월 전
    •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사량스렵은 엄지님 종경하고요 얼굴도 엄청 이뿌신데 마음쏙까지 께끗한 영혼을 가전네요 엄지씨 부모님들이 덪보이네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사람 입니다요 당신이 있서 행복합니다요

    남시골장터남시골장터2 개월 전
  •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. 건강 조심하세요~^^

    김필수김필수2 개월 전
  • 산에 사람한명 안보이네요 .. 등산하실때 항상 조심하세요.. 위험구간에서는 카메라 보다는 안전에 더 집중하셔야 할거같아요.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.^^ 응원합니다 !

    김응가김응가2 개월 전
  • 와 멋졌습니다 장상에서의 배경 음악과 드론찰영 영상 한편의 영화 🎥 같은 장면 오 😮 최고 최고 🙌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^•^

    류방수류방수2 개월 전
  • Very beautiful 😍😍😍😍😍

    Didi KurniawanDidi Kurniawan2 개월 전
  • 풀청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🙏 💕 😊

    함백산야인함백산야인2 개월 전
    • 아이고~!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학백산야인님 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엄지님 이쁜것 많크이나 유튜브 열정이 대단함 존중을 표합니다 좋은이웃 맺은것에 감사드립니다 🙏 😊 💕 😄 😍 💜

    함백산야인함백산야인2 개월 전
    • 아이고~! ㅎㅎ 좋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해요 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멋진산행 잘보고갑니다 멋지십니다 구독 좋아요 😀 👍 ♥ 😍 ❣ 🙌 이웃하고 갑니다 같이 이웃해 주세요 반갑습니다 😁 👉 😘

    함백산야인함백산야인2 개월 전
    • 네! 감사합니다 함백산야인님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잘 보았습니다 오서산 꼭 가보고 싶네요

    최대규최대규2 개월 전
    • 시청해주셔서 감사해요 대규님 ^^ 오서산 너무 좋더라구요! 한번 꼭 가보세요 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오가을산행 하고싶었는데 요즘 바뻐서 못가고있네요 엄지님 영상에 힐링하고 돌아갑니다

    너무너무2 개월 전
    • 아이고~! 너무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!! ㅎㅎ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가을에 가서 이틀전에 올린건가요?최근이 아닌?

    윤수H윤수H2 개월 전
    • 아뇨 11월 끝자락에 다녀왔어요~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영상 즐겁게 잘 보고 있어요 꾸밈없는 모습에 볼 때마다 힐링입니다~*

    joungwoo leejoungwoo lee2 개월 전
    • 아이고..!! 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솔직히 배려는 주머니 속에 넣으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 나게 하시네요~^^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배려도 할 줄도 아시고..^^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귀엽네요..~^^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모자는요?~^^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그게 아니라..생각좀 해봤어요?제가 아직은 81 40인데 접을 순 없죠.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근데 저 하도 욕 먹어서..내려 놓으려합니다~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부러워요~^^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와우~^^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엄지조카님!~~ 구독자 10만을 향해 고~고~~!! 항상 응원하는 삼촌이!~

    이병갑이병갑2 개월 전
  • 저에겐 이쁘단 말보단 멋있다 말이 칭찬이예요^^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잡을 사람이 꼭 있어요.~^^오해하지마시길~근데 있잖아요?멋있어요~^^

    조남일조남일2 개월 전
  • 11월 29일 상담주차장으로 오서산 올라갔었습니다. 그때는 싸리눈날리고, 칼파람 불었었네요. 저도 처음 간 산이었는데, 날씨 좋을때 한번 더 올라가볼려구요. 날씨 좋으면 저쪽으로 태안 반도도 다 보일것 같네요.

    sungkon yoosungkon yoo2 개월 전
  • 오서산 정상 억새밭 등산여정 잘 봤어요.. 오랜만에 엄지님 보니까 기분이 좋으네요. 오서산의 풍경들 너무나 보기 좋았어요. 아름다운 풍경 담아 보여주시고, 설명하느라 고생하셨네요. 잘 봤습니다..^^;;

    teddy gomteddy gom2 개월 전
  • 일년 넘게 구독하다보니 엄지님이랑 친해진거 같아요. ㅎㅎㅎ 그럴일은 없겠지만. 실제로 만나면 오랜만에 본애처럼 엄청 반가울거 같아요. ㅎㅎㅎ

    코사장코사장2 개월 전
  • 만능 스포츠맨이 엄살이 심하신거 아니세요? 막상 하시면 잘 하시면서 ㅋㅋㅋ

    Ilheun SongIlheun Song2 개월 전
    • 아이고 ㅋㅋㅋ 저도 힘들땐 힘듭니다요 ㅋㅋㅋ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2 개월 전
  • 그림 같은 풍경 잘 봤습니다 덕분에 눈으로 힐링하네요 ^^

    귀차니스뚜귀차니스뚜2 개월 전
  • 이번 영상 보면서 보령에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~~! 엄지님 영상 보면 힐링이 됩니다~ 잘보고 갑니다~

    Joohwan LeeJoohwan Lee2 개월 전
  • 06:55 무릎 보호를 위해서 스틱 사용이 중요하군요~ ^^ 억새산 너무 이쁘게 잘 봤습니다. ^^

    정재훈정재훈2 개월 전
  • 활공 할 준비 되셨나?

    신민철신민철2 개월 전
  • 엄지님 덕분에 힐링하면서 봤습니다. 등산의 재미를 함께 하면 참 좋은데 주변사람들은 등산을 왜 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서요 ㅎㅎ 너무 좋은 영상 보여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. 오래오래 부탁합니다.

    김현훈김현훈2 개월 전
  • 술 먹는 사람 사절

    송성학송성학2 개월 전
  • 박지로는 최고네요

    쏜이에요쏜이에요3 개월 전
  • I am watching your all video... love from India 🇮🇳❤️❤️

    Bappa MallickBappa Mallick3 개월 전
  • 까마귀 오 살 서 棲 자를 쓰더군요 예전엔 천수만을 지나는 배들의 등대역할을 했다해서 등대산 으로 불리었고... 다음에 시간 되시면 일몰 시간에 보는걸 추천합니다.. 우리가 사는 곳이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지 느끼실겁니다... " 산에 오르는 것은 책을 읽는 것과 같 다" 퇴계 ~이황

    김용만김용만3 개월 전
  • 드론 샷도 멋있고~~ 영상 보니 코로나만 좀 괜찮아지면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~~! 잘봤어요!

    DIRECTOR JANG_장감독DIRECTOR JANG_장감독3 개월 전
  • 영상이 멋져요 드론영상이 현기증나네요 ^ ^

    C C LEEC C LEE3 개월 전
  • 이쁜 엄지님 - ^^ 영상 잘 봤어요.. 소갤 너무 잘해서 보령 홍보대사로 위촉되는건아닌지 ㅋㅋ

    Jeongwoo JangJeongwoo Jang3 개월 전
    • @엄지 Thumb K 아 몰랐어요 ㅠㅠ 보령 놀러함가야겠어요 ^^

      Jeongwoo JangJeongwoo Jang2 개월 전
    • 엇ㅋㅋㅋ 저 보령 스페셜크리에이터에요! 영상이랑 시작할때랑 끝날때랑 더보기란에도 적어두었는데 잘 안보였나봐요ㅠㅠ ㅎㅎㅎ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우님~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무릎보호대 뭐쓰세용? 추천해주세요 ㅎㅎㅎ

    남이누나남이누나3 개월 전
  • 방심하다 초록잎 보니까 맴이 싱글싱글 한게 이상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

    룡케이TV룡케이TV3 개월 전
  • 네셔널 피아니슷흐 아팃흣흐 엄뒤 곤듀 니즘!!

    와큰노우와큰노우3 개월 전
  • The host with the cool video and the healthy look gives you vicarious satisfaction. I'm going to get refreshed. Thank you, Thumb K......

    네이처*나사로네이처*나사로3 개월 전
  • 오서산휴양림은 4년전에 갔었다는..ㅎㅎ

    자연이좋아요자연이좋아요3 개월 전
  • 오늘도 아름다운 풍경뒤에 뒷바쳐주는 미모에 감탄하고갑니다😊😊

    원준2원준23 개월 전
  • 우리동네 오셨다 가셨네요 ~~~ 올해는 오서산 산행 잘 못했는데~~

    마징가Z마징가Z3 개월 전
  • 산 올라가면 멋지기는 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쉽사리 올라가질 못하네요ㅎㅎ 마지막 등산이 작년 일출 보려고 갔을때이니까 1년 다 됐네요 ㅋㅋ 엄지님 덕분에 멋진 산 풍경 잘 봤어요 ㅎㅎ

    양승용양승용3 개월 전
  • 엄지님은 진정 스포츠 예술 쪽의 피가 몸 안에 흐르시네요...

    피카츄우피카츄우3 개월 전
  • Everywhere you go everything looks beautiful. 👌😍

    Jai99 HenryJai99 Henry3 개월 전
  • 엄지는 영상은 등산 컨텐츠로 처음 접해서는 등산 영상 캠핑 자전거 차박 모든 영상이 만족스러움 괜찮은 크리에이터 를 찾은 듯 영상을보며 이쁘다 한표 이번영상은 어떤장비를 이용하여 촬영했을까 이번영상은 어떻게 편집되었을까 어떻게 지내실까가 궁금한 크리에이터

    거제김동석거제김동석3 개월 전
  • 기여어♡

    거제김동석거제김동석3 개월 전
  • Wow ...this nice video. Thx Thumb K . I want take a part ur journey in Nature of Korean. Ok succes for next video. I wait😊

    Mikael Kelly DengenMikael Kelly Dengen3 개월 전
  • 우리 엄지 왜케 뚱뚱해졌어 ㅠㅠㅠㅠ

    Andrew KimAndrew Kim3 개월 전
  • 10:23 완전 공감합니다. 오를때는 정말 힘들지만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정말 아름답고 머릿속의 근심 걱정을 잠시 잊게 해주지요!! 그런데도 한번 출발 할려면 어찌나 망설여 지는지.... ㅜㅜ

    Muk Camp 먹캠Muk Camp 먹캠3 개월 전
  • 전 하수오 캐러 산에 다니는데 ㅎ 자전거타고 가도 좋을 듯 mtb

    배영주배영주3 개월 전
    • 머리카락을 까마귀 처럼 검게 만든다고 하여 하수오라 합니다 백하수오

      배영주배영주3 개월 전
    • 하수오가 뭐에요~~?잘 몰라서용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주님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토요일 오서산가기로맘먹었습니다ㅎㅎ 영상잘보고가요ㅎ

    김훈김훈3 개월 전
    • 오~! 훈남 안전 산행하세용~~^^ 잘 다녀오세요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오서산 다녀오셨군요~ 저도자주 가는산인데 바다풍경이 좋은곳이죠 ㅋㅋ

    재민재민3 개월 전
    • 너~~무 멋있더라구요!!!ㅎㅎ 예전에는 날이 흐려서 바다가 안보였였는데, 이번에은 서해바다도 보고왔네요 ㅎㅎ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엄지님 등산영상 보면 저도모르게 힐링이되고~눈호강되고~영상보다보면 저도 같이 등산하는거같아요~~영상 잘봤습니다~~

    정지호정지호3 개월 전
    • 아닙니다~^^캠핑 등산하실때 안전하고 감기조심하세요~^^

      정지호정지호3 개월 전
    • 같이 즐겨주셔서 늘 감사해요 지호님~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드론은 누가 조종하시나요?

    나스마트나스마트3 개월 전
    • 제가요~! 액티브 모드로 지정하면 알아서 잘 따라와요 ㅎㅎ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우와,오서산?정말 좋네요.꼭 가보고싶네요.겨울인데도 정취가 좋군요.잘보았습니다.건강하세요~♡

    paul martinez Jangpaul martinez Jang3 개월 전
    • 너무 멋있죠 오서산~!! 나중에 한번 가보세요^^ 추천합니다!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트래킹코스의 진수~드론뷰도 멋졋어요..까마귀들의 집~! 오서산 억세밭..덕분 잘 감상했네용~^^

    엘라ella엘라ella3 개월 전
    • @엄지 Thumb K 네 ~좋은하루되세요. 한번씩 찾아 좋은기운 받을게요~^^. 넘 무리하지 마시고 겨울엔 건강도 챙기셔요~♡

      엘라ella엘라ella3 개월 전
    • 아이고 말씀 너무 감사해요ㅠㅠ 진짜 힘납니다!! 노엘님도 하루 화이팅 하세요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  • @엄지 Thumb K 설명을 편안하게 잘해주시니까ᆢ 오서산 함께 등반하고 내려온 기분에요~감사^^ 따뜻한 하루되세요..

      엘라ella엘라ella3 개월 전
    • 아이고 ㅎㅎ 오늘도 좋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👍🏻👍🏻👍🏻👍🏻👍🏻👍🏻👍🏻

    Bastonun KralıBastonun Kralı3 개월 전
    • Thank you for watching:)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하나님께서창조하신거라멋있죠^0^

    최순기최순기3 개월 전
    • 너~~무 멋있더라구요~^^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오늘도 좋은 영상 잘봤어요 :) 와... 실제로 눈으로 보면 황홀 하겠죠?? 영상으로만 간접체험 해도 이뻤는데 실제로도 한번 보고 싶어지네요 이쁜 영상 감사합니다 :)

    김병준김병준3 개월 전
    • 너무 멋있더라구요!! 진짜 장관이었어요!! 👍👍 예쁘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병준님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What a hike. The temple feels so sacred and peaceful. The view on the top is unbelievable. Wow. I would love to come to Korea and hike those paths and see for myself, those places you've been. Thanks for sharing...😃👍👌👊🚶‍♀️🗻❤❤❤

    Danny EicherDanny Eicher3 개월 전
    • It is very~~~ beautiful place Thank you for watching and enjoying today , See u Saturday Have a nice day~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It is really a breathtaking hiking post, falling in the love with the splendour of the nature, enjoying with the picturesque vista and undoubtedly having a fabulous journey. You entirely filmed a stupendous adventure video, cannot wait to watch the next one!

    Mehmet Doğa GüvendiMehmet Doğa Güvendi3 개월 전
    • @엄지 Thumb K Btw, thank you so much for your recommendations concerning Boryeong and its mud festival. In case I have an exclusive occasion, I can travel to South Korea in order to see that magnificent festival...)

      Mehmet Doğa GüvendiMehmet Doğa Güvendi3 개월 전
    • Thank you for watching and enjoying:) See u Saturday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와~저번에도 보령가셨던거로아는데,, 이번에도 제 고향 방문(!?)해주셨네용,, 저두 자주가던 오서산인데,,ㅋ 타지에 살고있는데 검지님 영상으로 보니 더욱 좋습니다~++ 👍

    Jimin PapaJimin Papa3 개월 전
    • 네!! 보령 올때마다 너무 좋은 추억 남기고 가네요 ㅎㅎ 좋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branches of the trees.. A.A

    Firo CortunixFiro Cortunix3 개월 전
    • @엄지 Thumb K you're welcome.. re watch it, the view is really amazing & calming. stay healthy & be safe thumb k. thank you for sharing your outdoor activites & the video.

      Firo CortunixFiro Cortunix3 개월 전
    • Thank you for watching:)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너무 부럽고 예뻐요. 저도 언젠가는 등산을 해볼까해요^^♡♡♡

    나타나타 나타샤 KOREAN NATASHA나타나타 나타샤 KOREAN NATASHA3 개월 전
    • @엄지 Thumb K 러시아에는 산이 거의 없는 편이라 한국에와서 많은 산을 보고 너무 예쁘고 깜짝놀랐어요^^

      나타나타 나타샤 KOREAN NATASHA나타나타 나타샤 KOREAN NATASHA3 개월 전
    • 좋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~^^ 등산 꼭 한번 해보세요~! 너무 좋아요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오, 여기 가셨군요~ 전 두어달 전에 갔었네요 ㅎ 내 다리가 내 다리가 아니게 되는 마법을 보여줬어요 ㅋ

    Wonjae LeeWonjae Lee3 개월 전
    • @엄지 Thumb K 완전 똑같은 코스인데 나이와 체력 저하로 인해 ㅋ 그때보다 갈대밭이 많이 없어졌네요

      Wonjae LeeWonjae Lee3 개월 전
    • 앗ㅋㅋㅋ 원재님 어느코스로 다녀오셨길래.. 많이 걸으셨나봐요~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난 그대가 가는 모든곳이 천국이란게 부럽소

    이대호이대호3 개월 전
    • 함께 즐겨주셔서 많이 감사합니다 대호님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풍경이 장관이네요... 절경이구요 ..ㅋㅋ 저도 엄지님을 따라해봐야겠네요... 캠핑도 하고 오서산도 가보고,..잘보고 갑니다.

    김용희김용희3 개월 전
    • 너~~무 멋있죠~^^ 좋게 봐주시고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용희님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오서산 저의집 뒤한인데~어렸을때 저산으로 소풍 갔었는데~ 그때로 돌아가고싶네요~ㅎ

    마실마실가자마실마실가자3 개월 전
    • 와... 오서산이 뒷산이라니..너무 부럽습니다!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The drone shots were awesome and the music at the summit was perfect. See you next week😋

    Happy RoosterHappy Rooster3 개월 전
    • Thanks a lot Happy Rooster:) See u Saturday 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So amazing vlog...

    Its me BatukIts me Batuk3 개월 전
    • Thank you for watching and enjoying:)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으아... 너무 좋다😍😍 풍경에 치임💛💛 엄지 미모에 치임💚💚

    Rirang OnAirRirang OnAir3 개월 전
    • 나는 높은 곳을 정말 좋아합니다. 또한 당신의 녹음은 매우 아름답고, 위의 장면은 아름다운 영화를 연상시킵니다. 감사합니다 .. 스리랑카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. (12.10-12.20) 👌🎆🎆 ((Thumb+Rirang+Sri))

      Sri BaleineSri Baleine3 개월 전
    • 크아 ~!! 리랑언니 고마워요오~ 언니 우리 곧 만나야죠!!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한번 가야겠네요 고마워요 이렇게 등산코스 산 을 소개해주는것도 아주 괞찬은듯 하네요 좋은 저녁!

    함수현함수현3 개월 전
    • 아이고~! 좋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현님~^^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화이팅요~♡절대응원요~♡

    새벽이슬TV새벽이슬TV3 개월 전
    • 꺄 응원해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~!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눈내린 오서산에서 내려오면서 억새밭길은 최고의 절경이죠 초딩때 아빠랑같이 설매타면서 내려온 기억이 떠오르네요 ㅎㅎ

    -짜르빈-짜르빈3 개월 전
    • 우와~ 눈내린 오서산은 못봤는데, 진짜 좋을것 같네요~!!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제가 산행한 느낌이에요.

    이준석이준석3 개월 전
    • 아이고~!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준석님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너무좋네요! ㅎㅎ

    루루루루3 개월 전
    • 좋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루루님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오늘은 백패킹이 아니고 트레킹 이네요 엄지님 덕분에 또한곳의 아름다운 트레킹코스 알아갑니다 수고하셨어요 영상잘 감상했어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코로나19와 더불어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...파이팅...👍❤

    이창열이창열3 개월 전
    • 어머나..! 댓글 감동입니다ㅜㅜ 응원해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창열님 ~! 창열님도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우와 드론도 직접 날리신거여요?영상 너무 멋져요! 덕분에 산 정상에 온것 같네요

    어린왕자어린왕자3 개월 전
    • 네! 드론 직접 날려요 ㅎㅎ 좋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진짜 페로몬을 몸에 뿌리면 30분 정도 지나면, 내 체향과 섞여 본인만의 체향을 만듭니다 존아자르 페로몬향수를 만나보세요!!

    소소한인문학소소한인문학3 개월 전
  • your so beautiful. nice video,, debak

    Kimchi OppaKimchi Oppa3 개월 전
    • Thank you for watching :)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하늘도 예뻐 억세도 예뻐 엄지님도 예뻐요 어쩌면 말할때 마다 예쁘고 들어서 좋은말만 하시는지 말하는 가술이 따로있나 아무튼 정말 느낀대로 말한거에요 정상뷰도 넘 좋네요 작년 봄에 다녀 왔었는데 가을에 보니 오서산 억새도 좋고 뷰도 좋고 역시 산은 사계절을 다 다녀봐야 안다더니 그런것 같아搖 부연 설명도 넘 좋았어요 올겨울 에도 좋은곳 에서 멌있는 영상, 기대해도 되겠죠..^^

    이성우이성우3 개월 전
    • 어이고~! 예쁘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성우님~^^ 다음 영상도 기대해주세요~!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10:55 당연히 엄청 이쁘시죠!!!

    오정석오정석3 개월 전
    • 아이고 ㅎㅎ 정석님 오늘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오늘은 등산만다녀오셔서 아쉽지만 잘보고갑니다😄 보령에서 바다가보인다니 지도를 찾아보니 남해쪽인가봐요 윗지방은 서울빼고 한번도안가봐서 ㅎㅎ 등산 캠핑 항상 안전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🙏

    월간 차박 캠핑TV월간 차박 캠핑TV3 개월 전
    • 서해쪽이에요~!충남 보령이에요 보령 너무좋죠~^^ 응원해주시고 시청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월간차박캠핑님~^^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, 건강 조심하세요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엄지님 추측처럼 오서산 한자로 표기하면 烏棲山이네요. 까마귀들(烏)이 보금자리 틀어 깃들어(棲) 사는 산 까마귀들이 많아 이와 같은 이름이 되었다고 하네요. 억새꽃이 10월 중순 정도에는 하얗게 윤기가 나는데, 12월이 다되가니 많이 퇴색되어 누런빛이 되어가는 듯 합니다. 드론 촬영 영상 정말 멋있었습니다‥

    Kangchun ZhangKangchun Zhang3 개월 전
    • 오호~! 정확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~!! 역시 까마귀가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좋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와~~!! 드론도 잘 다루시는 엄지님👍 영상 잘 봤어요!

    북극성북극성3 개월 전
    • 헤헤 좋게 봐주시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북극성님~^^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아주 좋은 곳, 해가 뜨는 것을 보려면 거기에 텐트를 쳐야합니다. Très jolie endroit tu devrais y planter la tente pour y voir le lever du soleil

    Mayia valefortMayia valefort3 개월 전
    • Thank you for watching and enjoying:)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  • 정상의 억새밭 풍경과 엄지님이 이쁘게 담겼네요~ 오서산 오를땐 뭐지, 웰케 심심해 그랬다가 정상에서의 바다와 주변의 잔잔한 풍경이 기억에 남았던 곳인데 엄지님 영상으로 다시금 그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ㅎㅎㅎ 다음 영상에서 또 뵈욤~^^

    페르페르3 개월 전
    • 저랑 같은 경험 하셨었군요~!! 그래서 그런지 정상에서의 풍경을 봤을때 너 감사하고 예쁘고 멋지고 그랬던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르님~!! 담주쯤에 같이 게임해요 ㅋㅋ요즘 바빠서 겜도 못한다는 ㅠㅠ

      엄지 Thumb K엄지 Thumb K3 개월 전
KOworld